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첫째날 (하라주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빨리 신오쿠보에 가방 던지고
(가방 던지러 갔더니 일찍 왔다고 뭐라고 했음 -_-)
하라주쿠 메이지 신궁.

들어가는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어 들어가는 중.
저기 보이는 일본 꼬맹이들 말투가 귀여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려있는 통들.
반대편엔 와인통이 있었으나
은영님이 사진을 찍어와서 나는 안찍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슬 보이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 짱깨놈들이 정 가운데를 차지하고 비키지 않아서
이렇게 찍을 수 밖에 없었다.

완전 짜증 -_-
일본땅에 무슨 중국놈들이 그렇게 많은지!

한국 사람은 얼마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명당을 차지하고 있던
중국놈들에게 분노의 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안에 들어가면 경건한 분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 역.
메이지 신궁 출구.

여기에 코스프레 하는 아이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찍어도 좋겠냐고 물어 볼 용기가 안났다.

다들 너무 험하게 생겼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 거리.
왼쪽에 보이는 일본 여고생들 최고!!

정말 일본 여자들 이쁜 사람 많다.
절실하게 느끼고 왔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이 바글바글~
흡사 명동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리온 크레페.
줄 서서 먹는다.
하지만 내가 갔을땐 줄이 아직 형성되기 전이라서
기다리지 않고 먹었다.

주문할때 일본어가 통해서 좋았다. ㅠ_ㅠ
내 말을 알아 듣다니!!
(이 뒤로 계속 일본어를 하고 다녔는데, 이 사람들이 날 일본인으로 알더라 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 들고 있는 녀석이 같이 간 친구.
2001년도에 출판된 책을 가져온 어이없는 -_-;;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에서 차로 광고하던 히어로 극장판!
9월8일 개봉~ 기무라 타쿠야! 아베 히로시 등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 뒷길
캣츠 스트리트 던가?
이름은 잘 모른다.
(그냥 막 다녀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용실.
고급스러워 보였다.
컷트 하는데 6,000엔이던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옷가게 앞 분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있는 가게들은 다 예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라주쿠 역.

'일본 여행 > 도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둘째날 (아사히 티비 - 점심식사)  (0) 2007.08.31
둘째날 (롯뽄기)  (0) 2007.08.31
첫째날 (신주쿠)  (0) 2007.08.31
첫째날 (시부야)  (4) 2007.08.31
첫째날 (인천 - 나리타)  (0) 200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