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둘째날 (아사히 티비 - 점심식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트릭 드라마에서 봤던 돈토코이! ㅋㅋㅋ
정말 반가웠다.
그 옆엔 야마다 나오코의 책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과학기술대 교수 우에다 지로 - 아베 히로시(히어로, 결혼 못하는 남자 등 여러 드라마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 천재 마술사 야마다 나오코 - 나카마 유키에(고쿠센에도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비 프로 시간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마삐!! 너 야마삐 맞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국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친절하게 방향과 시간까지 나온다.
정확히 저 시간이 되면 지하철이 온다.
정말 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주쿠에서 간 인도 식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근한 인도 아저씨가 카레를 만들어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주문한 밥과 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채 카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가 주문한 런치 메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탄두리 치킨과 알 수 없는 요리가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도 조용하고 인도 아저씨도 친절하다.
웃긴건 인도 아저씨와 한국인인 내가 일본어로 이야기를 하고
그게 말이 통한다는 점.

신기하다!!!

아저씨가 또 일본인이냐고 물어서 한국인이라고 해줬다.
친구와 나보고 고등학생이냐고 하길래 아니라고 했더니
깜짝 놀라시더군.

음식이 정말 맛있다고 했더니
한국에 소문좀 내달라고 하더라. ㅋㅋ

'일본 여행 > 도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셋째날 (아키하바라)  (4) 2007.08.31
둘째날 (요코하마)  (2) 2007.08.31
둘째날 (롯뽄기)  (0) 2007.08.31
첫째날 (신주쿠)  (0) 2007.08.31
첫째날 (시부야)  (4) 2007.08.31